Q.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더뮤지컬] 웹사이트 상단에 있는 ‘로그인’ 메뉴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신 후 절차에 따라 개인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습니다.
  아이디
  [더뮤지컬] 웹사이트 상단에 있는 ‘로그인’ 메뉴의 ‘아이디찾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이름/ 휴대폰/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의 끝 2자리는 마스킹(*)되어 표시됩니다.
  비밀번호
  [더뮤지컬] 웹사이트 상단에 ‘문의’를 클릭하신 후, ‘1:1 문의하기’ 란에 글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담당자가 회원정보란에 기재되어 있는 연락처로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 해드립니다.

Q. [더뮤지컬] 정기구독 관련하여 문의하고 싶습니다.
[더뮤지컬] 웹사이트 상단에 있는 ‘구독’ 버튼을 클릭하신 후 온라인상으로 정기구독 신청에서 결제까지 가능합니다.

# 6개월 정기구독료 30,000 원 / 1년 정기구독료 58,000 원
# 문의 02)546-3614 / tm@themusical.co.kr

Q. [더뮤지컬] 배송시기 안내
[더뮤지컬]은 매달 5일까지 우편발송 작업이 완료됩니다.
혹시 이 기간까지 잡지를 받지 못하신 경우 담당자에게 메일(tm@themusical.co.kr)주시면, 확인 후 1~2일 이내에 택배로 재배송해 드립니다.

Q. [더뮤지컬] 배송지 변경안내
[더뮤지컬]의 배송지가 변경되는 경우, 매월 25일까지 담당자에게 전화(02-546-3614) 또는 메일(tm@themusical.co.kr)로 배송지 변경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 배송지 변경을 하지 않으실 경우, 변경된 주소지로 재배송되지 않습니다.

Q. [더뮤지컬] 과월호 구입안내
필요하신 과월호를 담당자에게 메일(tm@themusical.co.kr)로 문의해주시면 구매방법 회신해 드립니다.

Q. 탈퇴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후, 'My Page'메뉴의 ‘내 정보 수정하기’ 하단에 있는 ‘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Q. 회원정보는 어디에 사용하고 왜 필요한가요?
[더뮤지컬] 웹사이트에 제공해주신 개인 정보는 보다 나은 서비스와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분야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웹사이트 운영상의 변화에 대한 공지와 등록자가 관심을 가질 만한 정보를 메일 도는 우편으로 서비스하기 위해 가입자에 대한 최소한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Q. 회원의 개인정보는 안전한가요?
[더뮤지컬] 웹사이트에 제공해주신 소중한 정보는 암호화되어 저장되며, 회원의 동의 없이 일체의 개인정보를 절대 유출하지 않습니다.

Q. 회원가입 중복여부 확인
회원가입 사실을 잊으셨거나 다른 사람이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도용할 경우입니다.
먼저 ‘아이디 찾기’ 버튼을 이용하여 본인 가입 여부 확인 또는 ‘1:1 문의하기’ 란에 글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회원정보란에 기재되어 있는 연락처로 확인해드립니다.




[더뮤지컬] 지원환경 안내

[더뮤지컬] 웹사이트가 2014년 4월 16일(수) 리뉴얼 되었습니다.
리뉴얼 된 더뮤지컬은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추 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더뮤지컬'은 HTML5 지원 브라우저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IE는 9 이상의 버전을 지원하고 있으므로 9 이하 버전의 익스플로러 사용 시 브라우저 업데이트를 권장 합니다.

[참고] 2014년 4월 8일 Microsoft 에서 Windows XP 지원을 공식적으로 종료하였습니다.
Windows XP 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상위 버전의 운영체제(Windows 7, Windows 8 등) 사용을 권장 합니다.
 -참고 자료:MS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