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8월 초연 <벤허>, 화려한 출연진 공개…유준상·박은태·카이 트리플 캐스팅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뉴콘텐츠컴퍼니 2017-06-15 5,575
<벤허>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벤허>는 루 월러스가 1880년 쓴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이다. 동명 소설은 1959년 개봉한 영화로 만들어져 아카데미시상식에서 11개 부문을 수상하는 등 전 세계에서 사랑받아왔다. 



<벤허>는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을 그린다. 널리 알려진 해상 전투, 전차 경주 장면을 재해석하여 무대에서 구현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팀으로는 <프랑켄슈타인>으로 대극장 창작 뮤지컬로는 처음으로 일본에 라이선스를 수출한 왕용범 연출이 극본과 연출을 맡아 참여한다. 강렬함과 섬세함을 동시에 갖춘 음악을 쓰는 이성준 음악감독은 스케일 있는 장면들을 다채로운 선율로 만들어낼 예정이다. 



귀족 가문 자제에서 하루 아침에 노예로 전락하는 유다 벤허 역은 유준상, 박은태, 카이가 트리플 캐스팅되었다. <그날들>, <프랑켄슈타인> 등 뮤지컬뿐 아니라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등 뮤지컬과 드라마를 오가며 활동 중인 유준상은 안정된 연기로 중심을 잡아줄 예정이다. 작품마다 섬세한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온 박은태는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카이는 MBC TV '복면가왕'과 <몬테크리스토>, <팬텀> 등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다채로운 모습으로 사랑받아 왔다. 



로마의 제국주의에 심취해 어린 시절 친구였던 벤허를 배신하는 메셀라 역은 박민성(박성환), 민우혁, 최우혁이 맡는다. <잭 더 리퍼>, 일본에서 공연한 <미스 사이공> 등에 출연했던 박성환은 이번 작품부터 새로운 이름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최근 KBS 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민우혁은 <아이다>, <위키드>, <레 미제라블> 등에서 쌓아온 연기 내공과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프랑켄슈타인>으로 데뷔한 이후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던 최우혁은 <벤허>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유다 벤허의 노예 생활을 기다린 연인으로 현명한 에스더 역에는 아이비와 안시하가 더블 캐스팅되었다. <아이다>, <시카고>, <위키드> 등 작품마다 특유의 에너지와 노래로 매력을 보여온 아이비는 전작과는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프랑켄슈타인>, <황태자 루돌프> 등에서 안정된 연기와 힘있는 가창력을 보여온 안시하는 그간 쌓아온 장점을 바탕으로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유다 벤허가 승선하게 되는 함선의 사령관이자 후에 그를 양자로 삼는 퀸터스 아리우스 역은 현재 SBS 드라마 '초인가족'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한국 뮤지컬 0세대로 불리는 남경읍과 <팬텀>, <프랑켄슈타인>의 이희정이 맡는다. 신앙심 깊은 유다 벤허의 어머니 미리암 역은 서지영이 연기한다. 

벤허 가문의 옛 집사이자 부호인 시모니테스 역에는 최근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에 출연한 김성기가, 유대 로마총독이자 퀸터스의 오랜 친구인 빌라도 역에는 <원스>, <유린타운> 등에 출연한 이정수가 캐스팅되었다. 

시모니테스의 부하이자 이스라엘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청년 티토 역은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에 출연한 선한국이, 유다 벤허의 여동생 티르자 역은 신예 곽나윤이 맡는다. 

화려한 캐스팅과 크리에이티브팀이 참여하며 올 여름 기대를 모으고 있는 <벤허>는 8월 25일부터 10월 2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1차 티켓은 6월 29일 오후 2시에 오픈한다. 충무아트센터 회원은 하루 앞선 28일에 충무아트센터 웹사이트에서 선예매할 수 있다. VIP석 14만 원, R석 12만 원, S석 8만 원, A석 5만 원이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