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헤드윅> 5인 5색 포스터 공개…오만석, 마이클 리, 정문성, 유연석, 조형균 등 ‘헤드윅’ 얼굴 담아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쇼노트 2017-07-28 6,017
<헤드윅>이 이번 시즌 새롭게 제작한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에는 헤드윅 역을 맡은 오만석, 마이클 리, 정문성, 유연석, 조형균 등 다섯 명의 얼굴이 담겼다. 



제작사는 “다섯 명의 배우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이 장점들을 살린 포스터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제작 의도를 밝혔다. 

포스터와 함께 컨셉 사진도 공개했다. 붉은 색 조명을 활용한 사진은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강조했다. “남자일 수도, 여자일 수도 있는 헤드윅을 상징함과 동시에 화려한 외면과 상처입은 내면을 보여주기도 한다”고 제작사는 덧붙였다. 



<헤드윅>은 과거 아팠던 상처를 딛고 음악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고자 하는 동독 출신 트랜스젠더 가수 헤드윅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2005년 4월 국내 초연 이후 현재까지 통산 2천여 회 공연, 누적 관객 약 48만 명 등을 기록 중이다. 

2017년 공연은 8월 18일부터 11월 5일까지 홍익대 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R석 9만 9천 원, S석 7만 7천 원, A석 5만 5천 원.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