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나폴레옹>, 마노핀과 ‘나폴레옹 세트’ 출시…7월 30일까지 한정 판매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쇼미디어그룹 2017-07-05 2,621
<나폴레옹>이 커피·머핀 전문 브랜드 마노핀과 스페셜 에디션 ‘나폴레옹 세트’를 출시한다. <나폴레옹>을 모티브로 구성한 ‘나폴레옹 세트’는 작품의 두 주인공인 나폴레옹과 조세핀 머핀 2종과 황제를 연상하는 킹(King) 에이드 음료 3종이다. 



프랑스 1대 황제인 나폴레옹의 이름을 딴 ‘나폴레옹 퐁당’에는 머핀 속에 황금빛 캐러멜 필링을, ‘조세핀 퐁당’에는 초코 머핀 속에 가나슈 필링을 넣었다. 킹 에이드 음료는 블랙커런트 베리에이드 블랙 킹과 푸른 청량감의 레모네이드 블루 킹, 열대과일 리치로 만든 리치에이드 핑크 킹 등 세 종류다. 

‘나폴레옹 세트’는 7월 3일부터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세트는 머핀 2종 중 택일하고, 킹 에이드 3종 중 택일할 수 있다. 세트 구매시 4천 원에 판매한다. 머핀은 개당 2천 5백원, 킹 에이드 잔당 2천 8백원으로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판매 기간 동안 ‘나폴레옹 세트’ 구매시 추첨을 통해 <나폴레옹>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기간은 7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8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마노핀 관계자는 “<나폴레옹>은 누구나 알 수 있는 위대한 인물임과 동시에 매력적인 작품으로 연출되어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나폴레옹>은 나폴레옹과 연인인 조세핀, 나폴레옹의 조력자이자 정치가인 탈레랑을 주축으로 인물간의 갈등과 사랑을 담아낸 작품이다. 임태경, 마이클 리, 한지상, 정선아, 박혜나, 홍서영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공연은 7월 13일 프리뷰를 시작으로 10월 22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