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지창욱, 강하늘, 성규 출연 <신흥무관학교> 메인 포스터 공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쇼노트 2018-08-14 4,396
육군본부가 주최하고 쇼노트와 국립박물관 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신흥무관학교>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국군의 날 70주년을 기념해 제작하는 <신흥무관학교>는 항일 독립 운동의 선봉에 섰던 신흥무관학교를 배경으로 한다. 격변기를 살아간 사람들의 치열한 삶을 그렸다. 일제에 항거하고, 백성이 주인이 되는 나라를 세우기 위해 모든 걸 바친 평범한 청년들의 이야기를 역동적으로 펼친다. 



<신흥무관학교> 메인 포스터는 달빛 아래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고 있는 이름 없는 청년의 실루엣을 담았따. 달과 태양이 공존하는 하늘에는 혼란스러운 당시 시대상을 표현했다. 어두운 하늘 속에서도 붉게 빛나는 태양은 끝없는 침략의 밤에도 신흥무관학교로 독립의 여명이 밝아오고 있음을 상징한다. ‘우리들의 청춘, 이 세상 끝까지 간다’라고 쓰인 카피는 작품의 주요 이야기를 함축하는 동시에 조국을 위해 희생한 인물들의 굳건한 결의를 전한다. 

1907년부터 1920년까지 경술국치 전후를 배경으로 하는 <신흥무관학교>는 현역 군인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지창욱, 강하늘, 성규(인피니트)가 출연한다. 이태은, 임찬민, 이정열, 오진영, 김태문, 진상현, 남민우 등 활발히 활동 중인 뮤지컬 배욷들도 참여한다. 

<신흥무관학교>는 9월 9일부터 22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한다. 8월 16일 오후 2시에는 온라인 예매처에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서울 공연 이후에는 연말까지 전국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