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낭독뮤지컬 <어린왕자> 3월 개막…루이스 초이·정동화, 박정원·이우종 등 출연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HJ컬쳐 2019-01-23 3,739
낭독뮤지컬 <어린왕자>가 3월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구 대명문화공장) 1관에서 다시 공연한다. 낭독뮤지컬은 2018년 HJ컬쳐가 처음 선보인 장르로 무대 장치와 의상을 최소화해 이야기의 본질과 음악에 집중한 색다른 공연이다. 



<어린왕자>는 『어린 왕자』를 쓴 생택쥐베리가 등장해 어린왕자와 함께 이야기를 펼친다. 장미꽃, 여우, 뱀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는 코러스와 함께 잃어버린 감성을 되살리고 어른들의 마음을 울리는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생택쥐베리 역에는 초연 배우 루이스 초이와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에 출연 중인 정동화가 더블 캐스팅되었다. 어린왕자 역은 <풍월주>, <1446>, <붉은 정원>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준 박정원과 초연에 참여했던 이우종이 연기한다.

코러스는 <미드나잇>, <이블데드> 등에 출연한 김리와 <베르나르다 알바>로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여자신인상을 수상한 김환희가 맡는다. 

<더 픽션>을 쓴 성재현 작가와 <리틀잭>, <광염소나타>의 다미로 작곡가, <마리아 마리아>, <보물섬> 등의 이대웅 연출이 크리에이티브팀으로 참여한다. 

<어린왕자>는 3월 8일부터 4월 7일까지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한다. 1월 30일 오후 2시에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R석 4만 원, S석 3만 원.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