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5월 초연 <니진스키>, 쇼케이스 'Вставай(깨어나)' 5월 13일 개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쇼플레이 2019-05-02 2,160
창작뮤지컬 <니진스키>가 공연 개막을 앞두고 쇼케이스 'Вставай(깨어나)'를 5월 13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연다. 



쇼케이스 이름은 러시아어로 시작을 알리는 말인 'Вставай(깨어나)'이다. <니진스키>가 관객들과 공식적으로 처음 만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4백여 명의 관객 앞에서 김찬호, 정동화, 정원영, 김종구, 조성윤, 안재영 등 전 출연진이 모두 참여한다. 40여 분 간 하이라이트 넘버를 시연하고, 작품 소개 및 준비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니진스키>는 전무후무한 춤실력으로 현재까지도 무용의 신이라 불리는 바슬라프 니진스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뛰어난 예술가였지만 무대에서 화려했던 기간은 고작 10년뿐이다. 그 후 약 30년 간 정신분열증을 앓다가 쓸쓸하게 세상을 떠났다. 

<니진스키>에는 니진스키를 비롯해 예술적인 선구안과 사업수완으로 러시아 예술계 대부 자리에 오른 세르게이 디아길레프와 자신의 재능을 통해 부와 명성을 모두 쟁취하고자 했던 혁신적인 작곡가 이고르 스트라빈스키, 니진스키의 아내인 로몰라 등 실존 인물이 등장한다. 이들의 갈등과 팽팽한 대립을 섬세하게 표현하여 드라마틱한 전개를 보여줄 예정이다. 

<니진스키> 쇼케이스는 5월 2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1만 원이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