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데스트랩>·<풍월주>, 헌혈증 기부 시 전석 50% 할인…코로나19 혈액 수급 동참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랑 2020-06-08 2,642
연극 <데스트랩>과 뮤지컬 <풍월주>를 제작한 ㈜랑이 ‘헌혈증 기부 할인 전석 50%’ 이벤트를 진행한다. ㈜랑은 코로나19로 헌혈자가 줄어 혈액 수급 문제가 발생한 상황에 도움이 되고자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랑 안영수 대표는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헌혈에 참여했다. 더불어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공연계가 활기를 되찾아 관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걱정 없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관객들이 할인 증빙용으로 제출한 헌혈증과 ㈜랑 임직원, 배우, 스태프들이 기부한 헌혈증은 공연 종료 후 혈액원에 전달할 예정이다.

6월 21일까지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하는 <데스트랩>은 대사 티켓 증정,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 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어려운 시기에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공연을 조금 더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벤트다.

8월 2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하는 <풍월주>는 9일(화) 오후 3시 유튜브 채널 ‘혜화로운 공연생활’에서 ‘온라인 콜: 풍월각주’를 생중계한다. ㈜랑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실시간으로 소통을 할 수 있어서 온라인 콜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풍월주> 주요 장면 시연 및 작품, 장면, 인물에 대해 구소영 연출과 전출연진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온라인 콜 종료 후에는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보기도 가능하다.

한편,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데스트랩>과 <풍월주> 공연장에서는 정기적인 방역, 마스크 착용 의무화, 열 감지 화상 카메라, 비접촉 체온 측정, 문진표 작성 등 방역 과정을 철저히 이행 중이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