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송창의-조성모,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 출연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라이브앤컴퍼니 2013-01-12 3,329

20년 만에 정규 라이선스 공연을 올리는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가 오는 2월 개막을 앞두고 캐스팅을 공개했다.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는 작곡가 앤드류 로이드 웨버와 극작가 팀 라이스가 콤비로 1968년 작업한 작품이다.


 

성서 속 야곱의 11번째 아들 요셉이 전하는 꿈과 여정의 이야기가 대중적인 음악과 무대와 함께 펼쳐진다. 유열, 신효범 등 1990년대 스타들이 출연했던 공연 이후 20년에 가까운 세월이 흘러 정식 라이선스 공연을 하게 된 만큼 작품에 대한 관심도 크다.


 

주인공 요셉은 <광화문연가>로 뮤지컬에 데뷔한 조성모와 현재 방송 중인 SBS 드라마 <대풍수>에 출연하고 있는 송창의, KBS <불후의 명곡2>에 출연 중인 부활의 보컬 정동하와 <해를 품은 달>, <적도의 남자> 등 드라마를 통해 두각을 보인 임시완이 캐스팅됐다.


 

요셉과 그 형제들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해설자인 캐스터 역은 최정원, 김선경, 리사가 소화한다. 요셉의 아버지인 야곱은 이흥구와 부활의 전 보컬로 <롤리폴리>에도 출연했던 김재희가 출연한다. 이밖에 파라오 왕은 <셜록홈즈>의 조남희와 이정용이 캐스팅됐다. 특히 SBS 예능 <붕어빵>에 출연하며 사랑받고 있는 이정용의 두 자녀 이믿음, 이마음 군이 함께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연출가 김덕남, 음악감독 양주인, 안무가 서병구 등의 스태프가 참여하는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는 2월 12일부터 4월 11일까지 잠실 샤롯데시어터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