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레베카> 실황 하이라이트 O.S.T. 발매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2013-03-06 2,909

절찬리에 공연 중엔 <레베카>가 공연 실황 하이라이트 O.S.T 음반을 출시한다. <레베카>는 영국 맨덜리 저택을 배경으로 하는 작품으로 <엘리자벳>의 실베스터 르베이, 미하엘 쿤체가 참여한 뮤지컬이다. 동명 소설과 영화를 바탕으로 미스터리한 내용을 그린 작품으로 한국 초연이 현재 LG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이다. 유준상, 류정한, 오만석, 옥주현, 신영숙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 중이다.

 

 

<레베카>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의 지속적인 O.S.T. 발매 요청에 따라 공연 실황이 담긴 한국어 O.S.T.를 출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O.S.T.에는 막심 드 윈터의 대표곡으로 꼽히는 ‘칼날같은 그 미소’를 비롯해 <레베카>의 메인 테마곡과 다름 없는 넘버 ‘레베카’, 작품의 시작과 끝을 장식하는 나(I)의 ‘어젯밤 꿈 속 맨덜리’ 등 <레베카> 넘버 중 20곡이 캐스팅 별로 담긴다.

 

‘뮤지컬 레베카 2013 라이브 레코딩 코리안 캐스트’란 이름으로 발매되는 <레베카> O.S.T.는 3월 19일부터 공연장을 비롯해 YES24, 인터파크, 인터넷 교보문고 등의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 및 음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재 공연 중인 <레베카>는 3월 31일 서울 공연을 마친 후 지방 투어에 돌입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