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5월 개막 <키다리 아저씨>, 5종 포스터 공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달 컴퍼니 2017-04-17 4,515
<키다리 아저씨>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는 메인 포스터를 포함해 캐릭터별 포스터까지 총 5종이다.



초연 포스터에서는 만년필 속 키다리 아저씨 모습과 키다리 아저씨의 긴 그림자를 강조했다면, 이번에는 공연 사진을 활용한 동시에 우표 느낌을 입혔다. 

메인 포스터는 <키다리 아저씨> 속 무대를 담았다. 제르비스의 서재를 배경으로 제루샤가 보낸 편지, 트렁크, 제르비스의 모자 등의 소품 등이 한 눈에 보이도록 하여 작품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표현했다. 



캐릭터 포스터는 제루샤 1종과 제르비스 3종으로 만들어졌다. 제루샤 포스터는 <키다리 아저씨>가 제루샤의 편지로 진행되는 만큼 극 중 키다리 아저씨에게 편지를 쓰는 제루샤의 손과 만년필, 편지에 초점을 맞췄다. 





제르비스 포스터는 초연에 이어 제르비스를 연기할 세 배우 신성록, 송원근, 강동호의 공연 사진으로 만들었다. 포스터에는 세 배우의 각기 다른 매력이 보일 수 있도록 했다. 

<키다리 아저씨>는 2016년 여름, 힐링 뮤지컬로 사랑받은 작품이다. 1912년 첫 발간 이후 오늘날까지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진 웹스터의 대표 명작 소설 『키다리 아저씨』가 원작이다. <레 미제라블>로 토니상에서 최고 연출상을 수상했던 존 캐어드와 최고 작곡·작사상을 수상한 폴 고든이 참여했다. 

<키다리 아저씨> 2017년 공연에는 임혜영, 유리아, 강지혜(이상 제루샤 애봇 역)와 신성록, 송원근, 강동호(이상 제르비스 펜들턴 역)가 출연한다. 공연은 5월 16일부터 7월 23일까지 DCF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펼쳐진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