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모차르트!>, 박강현 ‘내 운명 피하고 싶어’ 뮤직비디오 공개…10주년 공연 기념 리패키지 OST 제작 일환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2020-05-26 3,340
<모차르트!>가 새로운 10년을 이끌 新 볼프강 모차르트, 박강현의 ‘내 운명 피하고 싶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내 운명 피하고 싶어’는 <모차르트!> 대표곡 중 하나로 1막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곡이다. 극 중 자유를 갈망하는 천재 음악가 보프강 모차르트가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를 얻었다고 생각하며 환호하지만 결국 벗어날 수 없는 굴레를 깨닫고 괴로워하는 모차르트의 모습을 애절하면서도 강렬하게 표현한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모차르트!> 10주년 기념공연을 맞아 제작될 리패키지 OST 앨범 미리보기 일환으로 ㈜EMK뮤지컬컴퍼니 공식 유튜브와 SNS 계정을 통해 선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영상은 녹음실과 연습 현장 장면을 담아 6년 만에 돌아온 <모차르트!>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뮤직비디오 속 박강현은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하는 모습으로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되어 애절한 눈빛과 감성을 선보인다.

한편, 내일(5월 27일) 오후 2시에는 <모차르트!> 10주년 기념공연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7월 7일부터 23일 공연 회차까지 예매할 수 있다. 박은태, 김준수, 박강현이 출연하는 <모차르트!>는 6월 11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