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위윌락유>, 9월 개막 앞두고 캐스팅 공개

제공 | ㈜메타체인 2023-08-14 8,991

 

 

공연 제작사 메타체인과 빅오션ENM이 공동 제작한 뮤지컬 <위윌락유>가 공연 소식을 전하며 캐스트를 공개했다.

 

뮤지컬 <위윌락유>는 전설적인 록 그룹 'Queen'의 음악으로 구성된 작품이다.

 

영국 최고의 인기 작가 벤 엘튼과 'Queen'의 브라이언 메이와 로저 테일러가 직접 음악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던 뮤지컬 <위윌락유>는 퀸의 주옥 같은 명곡들에 디지털화된 미래 세계에서 자유를 갈망하는 보헤미안의 스토리를 엮어내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전설의 기타를 깨워 200년전 과거인 2023년으로 시간 이동을 하게 된 록스타 '갈릴레오' 역에는 곽동현, 박현규, 박준희, 동명, 연호가 캐스팅되었다. 무대 공포증에 시달리며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는 날을 꿈꾸는 가수 지망생 '스칼라무슈' 역은 이소정, 장연경, 정예인(러블리즈)이 맡았다.

 

최초의 픽셀휴먼이자 미래의 지구를 지배하는 기업 글로벌소프트의 대표 '킬러퀸' 역은 한유란, 황한나가 연기한다. 킬러퀸의 수하로 충성심이 강하고 우직한 성격의 사령관 '카쇼기' 역에는 조지훈, 신현묵, 백승렬이 캐스팅되었다.

 

더불어, '마이크' 역의 하웅환, 황인욱, '볼케이노' 역의 이재웅, 박신형, '엄브렐라' 역의 유정우, 엄채윤, ‘레인보우’ 역의 박찬우, 장준환이 합류하여 보헤미안과 여피족을 오가며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뮤지컬 <위윌락유>는 오는 9월 22일(금)부터 12월 31일(일)까지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