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닥터 지바고> 25일 홈쇼핑서 티켓 판매…배우 서영주 출연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오디컴퍼니 2018-03-16 3,985
<닥터 지바고>가 3월 25일(일) 새벽 1시, 롯데 홈쇼핑 문화 마케팅 프로그램 L.STAGE를 통해 티켓을 판매한다. 뮤지컬과 홈쇼핑 방송 간 협업은 출연 배우가 직접 생방송에 참여하여 공연을 소개하기 때문에 뮤지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해당 작품을 보다 친밀하게 소개할 수 있어 최근 많이 시도되고 있다. 


이번 생방송에는 <닥터 지바고>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 코마롭스키 역할을 맡은 서영주가 직접 출연한다. 2012년 초연부터 참여해온 서영주는 작품 소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박은태(지바고 역), 전미도(라라 역), 김봉환(알렉산드르 역), 이경미(안나 역)의 특별 인터뷰 영상도 방송에서 공개된다. 

홈쇼핑 방송에는 최대 할인과 더불어 방송용 특별 MD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VIP석, R석 공연 예매권(4월 10일~5월 4일 공연 회차)을 50%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 모든 고객에게 <닥터 지바고> 특별 OST와 작품소개 프로그램 북을 증정한다. 특별 OST는 기존 브로드웨이 캐스트 녹음 버전이 아닌, 현재 공연 중인 한국 배우들의 목소리를 담은 것이다. OST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위해 특별 제작한 것으로, 구매 고객에게 최초 공개한다.

사전 판매는 오늘(16일)부터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사전 구매 고객 중 1백 명에게는 <닥터 지바고> 캐릭터 8종 포스터를 증정한다. 생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닥터 지바고>의 배경인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여행권(2백만 원 상당), 식사와 공연 티켓이 포함된 샤롯데 VIP 패키지, <맨 오브 라만차> 티켓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번 협업을 준비해온 롯데엔터테인먼트 공연사업팀은 "지난 연말 당사가 공동 제작한 <타이타닉> 홈쇼핑 판매 이후 공연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했다는 평을 받았다. 방송 협업을 통해 티켓 예매처 다양화는 물론 뮤지컬 장르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문화 콘텐츠 소비층을 확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닥터 지바고> 방송은 배우의 방송 출연이나 단순한 금액 할인보다는 관객에게 색다르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대한 공을 들였다. 방송을 위해 특별 제작하는 OST와 MD가 그 결과물이다. 앞으로도 신선하고 다양한 마케팅으로 관객에게 다가갈 것이며 이를 통해 다소 침체된 공연 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이번 협업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한편, <닥터 지바고>는 러시아 혁명 격변기를 살아간 의사이자 시인이었던 유리 지바고의 삶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류정한, 박은태, 조정은, 전미도, 서영주, 최민철 등의 배우들이 출연 중이다. 공연은 5월 7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펼쳐진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