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오! 당신이 잠든 사이> 8월 3일 티켓 오픈…주민진 ‘닥터리’ 역으로 6년 만에 다시 합류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연우무대 2018-08-01 1,842
연우무대의 스테디셀러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새로운 프로덕션으로 8월 개막한다. 연우무대 첫 뮤지컬인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김종욱찾기>, <그날들>, <형제는 용감했다> 등 다수의 히트작을 내놓았고,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을 연출한 장유정 연출의 데뷔작이다. 2005년 초연작으로 제12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소극장으로는 처음으로 최우수작품상, 작사·극본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연에는 2017년 시즌 공연에 출연한 우지원(닥터리 역), 강하나(이길례 역), 이소희, 최소영(이상 정숙자 역)을 비롯해 조훈, 권성민, 손형준(이상 최병호 역), 신재열, 김진철, 추연성(이상 베드로 역), 주민진, 임두환, 박강람(이상 닥터리 역), 이예지, 최엄지(이상 이길례 역), 신나리(정숙자 역), 김세라, 조가비, 임예진(이상 김정연 역), 금보미, 박찬양, 김예린(이상 최민희 역)이 합류한다. 특히 <배니싱>,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등으로 2018년도 활발히 활동 중인 주민진은 2012년 닥터리 역할로 출연한 이후 6년 만에 같은 역할로 다시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연우무대 유인수 대표는 “한 공연이 13년 간 이어올 수 있게 해준 관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가족, 연인, 친구들이 함께 보며 힐링할 수 있는 뮤지컬로 많은 사랑받을 수 있게 잘 준비하겠다”고 새로운 시즌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크리에이티브팀으로는 이지연 연출, 김혜성 음악감독, 신선호 안무가 등이 참여한다. 공연은 8월 31일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소극장 4관에서 개막해 2019년 2월 24일까지 이어간다.

8월 3일 오전 11시에는 연우무대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를 진행하고, 오후 2시에는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 8월 19일까지 예매시 조기 예매 40% 할인을, 세 명 혹은 네 명이 함께 보면 40~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모여라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석 4만 5천 원.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두오모 다리아래 야간 뮤지컬 페스티벌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