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풍월주>, 리딩회 ‘귀를 기울이면’ 11월 12일 개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랑 2018-11-05 2,876
<풍월주>가 11월 12일 홍대 레드빅스페이스에서 리딩회인 ‘귀를 기울이면’을 연다. <풍월주>는 ‘CJ 크리에이티브 마인즈’ 리딩 공연을 통해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정식 공연까지 선보였다. 이에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 위해 ‘다시 처음부터 관객들과 함게하겠다’는 의미로 리딩 공연을 마련했다고 제작사 ㈜랑은 밝혔다. 



리딩회는 새롭게 준비한 공연의 일부를 미리 함께하여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으로 마련했다. 출연 배우들이 참여하여 대본을 읽고, 관객과 대화하는 ‘운루수다’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리딩회는 스테이지톡(https://www.stagetalk.co.kr)에서 11월 6일 화요일 오후 2시에 무료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예매수수료 5백 원은 별도다. 이벤트를 통한 참여도 가능하다. 스테이지톡과 플레이디비(https://www.playdb.co.kr)에서 추첨을 통해 참석자를 선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랑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풍월주>는 2011년 CJ문화재단 신인 공연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인 ‘CJ 크레이티브 마인즈(現 스테이지 업)’ 선정작이다. 2012년 대학로에서 초연했고, 2013년 6월에는 일본 아뮤즈뮤지컬씨어터에서 공연했다. 이후 다른 극장에서 다른 프로덕션으로 공연을 거듭했다. 특히 2015년 공연에서는 두 번 이상 관람한 관객 비율이 전체 1/3을 차지했고, 40회 이상한 본 관객도 있었다. 

‘리딩회-귀를 기울이면’으로 관객들과 먼저 만날 <풍월주>는 12월 4일부터 2019년 2월 17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한다. 성두섭, 이율, 임준혁, 박정원, 손유동, 정휘, 김지현, 문진아, 원종환, 조순창, 신창주, 김연진, 김혜미 출연.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