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웰컴대학로' 웰컴씨어터 개막작 <마이 버킷 리스트> 9월 특별 공연…김지휘·박시환·문남권, 김남호·주민진 출연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라이브 2019-07-15 3,762
'2019 대학로 공연 관광 페스티벌: 웰컴 대학로'의 웰컴씨어터 개막작으로 선정된 <마이 버킷 리스트>가 9월 6일부터 15일까지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2관에서 특별 공연을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19 대학로 공연 관광 페스티벌: 웰컴 대학로(이하 웰컴대학로)'는 2017년부터 매년 가을, 국내 및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대학로에서 열고 있다. 2019 '웰컴대학로'는 넌버벌 퍼포먼스, 전통공연,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장르 공연을 대학로에서 볼 수 있는 축제로 진행한다. 

중국에서 창작 뮤지컬로는 드물게 13개 도시 투어 대장정에 나선 <마이 버킷 리스트>는 '웰컴씨어터'에 초청된 여섯 작품(<마이 버킷 리스트>, <최후진술>, <1446>, <유앤잇(You&It)>, 예술경영지원센터 '아트마켓 팜스 초이스' 선정작, 현대무용 <다크니스 품바>) 중 개막작으로 선정됐다. 

<마이 버킷 리스트>는 시한부 소년 해기와 양아치 로커 강구 등 두 소년이 좌충우돌하며 버킷 리스트를 수행하는 과정을 그려낸다. 방황하는 청춘을 위로하는 동시에 스스로를 치유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하여 삶의 소중함을 일깨운다. 

특별 공연에는 그동안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주민진, 김지휘, 박시환, 문남권 등 인기 페어가 다시 참여하고, 일본 라이선스 공연에서 일본어로 공연한 실력파 배우 김남호가 국내 공연에 처음 합류한다. 



외유내강 성격의 시한부 소년인 해기 역에는 김지휘, 박시환, 문남권이 트리플 캐스팅되었다. 김지휘는 <빨래>, <미드나잇> 등에 출연했다. 박시환은 <트레이스 유>, 드라마 <송곳>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 중이다. 문남권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베어 더 뮤지컬>에 출연했다. 



감성로커 양아치 소년 강구 역은 김남호와 주민진이 맡는다. 김남호는 <알타보이즈>, <유럽블로그> 등에 출연한 실력파로 한일 양국에서 활동 중이다. 주민진은 <사의 찬미>, <배니싱>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애절한 보이스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웰컴씨어터 개막작으로 선보일 <마이 버킷 리스트> 티켓 오픈은 7월 24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진행한다. R석 6만 원, S석 4만 원.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