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극단 걸판 대표 레퍼토리 <앤 ANNE>, 11월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 개막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극단 걸판 2019-11-11 3,860
<앤 ANNE>이 11월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다시 공연한다.



<앤 ANNE>은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연작소설 『빨강머리 앤』 가운데 1권 『녹색 지붕의 앤(Anne of Green Grables)』을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이다. <앤 ANNE>은 2015년 서울 구로구, 2016년 경기 안산과 구리에서 명랑음악극 버전으로 공연했다. 2017년 8월 CJ문화재단 스테이지업 공간 지원작으로 선정되어 정식 공연을 올리며 극단 걸판의 대표 레퍼토리로 자리 잡았다.

<앤 ANNE>은 걸판여고 연극반이 정기공연으로 ‘빨강 머리 앤’을 결정하면서 생기는 소동을 명랑하고 유쾌하게 그린다. 공연 연습 과정에서 원작 줄거리가 펼쳐진다. 앤의 성장 시점을 세 개로 나눠 세 명의 배우가 앤을 연기하면서 다양한 앤을 만날 수 있는 것도 이 작품만의 매력이다. 이번 공연에는 넘버 한 곡이 추가되어 총 19개의 넘버를 선보일 예정이다.

극단 걸판의 대표이자 배우인 최현미가 극작 및 연출을 맡는다. 작곡과 편곡, 음악감독에는 극단 걸판의 상임 음악감독인 박기태가 참여한다. 이번 공연에는 송영미, 홍나현(이상 앤1 역), 신정은, 신혜지, 조은진(이상 앤2 역), 임찬민, 안상은, 김이후, 이랑서(이상 앤3 역), 조혜령, 정서희(이상 다이애나 역), 현석준, 김광일, 정문길(이상 길버트 역), 박세화, 홍가경(이상 마릴라 역), 하미미, 김은주, 최현미(이상 린드 역), 차준호, 김세중, 도창선(이상 매슈 역), 조흠, 유도겸(이상 찰리 역)이 출연한다.

이번 시즌에도 ‘싱얼롱 데이’를 비롯해 ‘포토 데이’, ‘하이파이브 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극단 걸판은 “뮤지컬 <앤 ANNE>은 현재와 과거를 관통하는 삶의 빛나는 순간들을 밝혀 나가는 작품이다. 노래 제목에 숨어있는 ‘앤’을 발견하는 재미도 있다. ‘앤’을 알고 기억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보고 싶고 듣고 싶은 이야기를 담았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는 중독성 강한 주제곡을 함께 흥얼거리게 되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앤 ANNE>은 11월 30일부터 2020년 1월 5일까지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공연한다. 1차 티켓은 11월 11일 오후 4시 각 예매처를 통해 오픈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