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여신님이 보고 계셔>, 전 캐스트 참여 실황 OST 발매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연우무대 2020-02-13 5,852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폐막을 앞두고 실황 OST를 발매했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한국전쟁 시기를 배경으로 남북한 병사들이 무인도에 표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이다.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와 각 인물들의 사연이 아름다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와 어우러지면서 여섯 시즌째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실황 OST 발매는 여섯 번째 시즌까지 지속적인 사랑을 보내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진됐다. 실황 OST는 CD 네 장으로 구성돼 전곡을 감상할 수 있다. 성두섭, 조성윤, 서경수(이상 영범 역), 정휘, 정욱진, 박준휘, 진호(이상 순호 역), 홍우진, 차용학, 윤석원(이상 창섭 역) 등 전 캐스트가 참여했다.

실황 OST는 2월 11일 오후 6시부터 1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선입금을 통해 판매한다. 신청 수량에 따라 발매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현장 판매 계획은 미정이다.



지난 11월에 개막한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3월 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한다. 2월 16일까지 퍼플라벨 타임 세일을 통해 2월 21일 공연까지 예매시 VIP석 40%, R석과 S석 50% 할인 혜택을 받아 예매할 수 있다. 수요일 오후 4시 공연 예매시에는 30% 마티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