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데미안> 캐스팅 공개…조풍래·이형훈·임찬민 등 출연

제공 | 낭만바리케이트 2024-02-14 1,506

나이와 성별, 캐릭터에 고정이 없는 ‘캐릭터 프리’ 뮤지컬 <데미안>이 4월 개막한다.

 

헤르만 헤세의 『데미안』을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데미안>은 전쟁터의 폐허에서 죽어가는 젊은 군인 싱클레어가 어둠 속에서 나타난 데미안이라는 한 인물을 만나 자신의 과거를 여행하기 시작하며, 수많은 얼굴들을 만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세계대전을 겪으며 인간의 내면에 집중하게 된 헤세는 자서전적 소설 『데미안』을 집필하였고, 그 당시 허무와 좌절에 빠져 있었던 젊은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번 뮤지컬 <데미안>은 싱클레어의 여정과 데미안과의 만남을 더 극적이고 깊이감 있게 보여주기 위해 비주얼적인 부분을 보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동성페어로 진행했던 2023년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남-여, 여-남 페어로 공연을 진행하려 한다. <데미안>은 완전한 캐릭터 프리를 통해 혼성과 동성페어 버전의 공연을 모두 진행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하며, 이를 위해 올해 공연에서는 혼성 페어 버전을 선보인다.

 

2023년 공연을 통해 싱클레어와 데미안의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임찬민, 김현진, 이한별, 홍나현, 류동휘가 다시 한번 싱클레어의 여정을 떠날 예정이며, 섬세한 연기와 실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조풍래와 이형훈이, 그리고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우연이 합류한다.

 

<데미안>은 4월 8일부터 6월 30일까지 링크아트센터드림 4관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