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샤롯데씨어터 '몽드샬롯'에서 만나는 <헤드윅> 코스 요리

글: 이솔희 | 사진: 롯데컬처웍스 2024-04-04 1,546

샤롯데씨어터가 <헤드윅> 개막과 함께 ‘몽드샬롯’의 새로운 코스 메뉴를 론칭했다.

 

'몽드샬롯'은 파인 다이닝과 콘텐츠 경험 공간을 합친 국내 최초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이다. 작품의 특징을 반영한 메뉴와 스토리텔러가 직접 소개해 주는 코스별 작품 해설 서비스를 제공한다.  

 

 

뮤지컬 <헤드윅>의 개막을 맞아 작품의 특징을 풀어낸 테마 코스 메뉴를 선보였다. 신 코스 메뉴는 <헤드윅>의 포스터를 빚어낸 보랏빛 접시와 록스타 헤드윅의 기타를 형상화한 양갈비 구이인 ▲프렌치렉 허브스테이크, 날개를 펼치며 화려하게 첫 등장하는 헤드윅을 연상케 하는 ▲연어 관자 세비체, 송아지 안심과 화덕피자, 브로콜리 퓨레로 콜라보하여 <헤드윅>의 대표 넘버 ‘사랑의 기원’을 표현한 ▲The Pizzas Of Love, 극 중 루터와 한셀의 스토리를 형상화한 ▲차콜 랍스터 테일, 헤드윅이 억압을 깨고 자유로워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직접 망치로 깨트려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요리인 ▲커리 부어스트, 헤드윅의 상반된 두 감정을 토마토소스 파스타와 사과 젤리 장식으로 표현한 ▲포모도로 애플파스타, 헤드윅의 상징인 금발머리를 연상케하는 ▲슈가 젤리 아이스크림 총 7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헤드윅> 코스요리는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런치와 디너 각 1,2부로 나뉘어 운영된다. 가격 및 메뉴 구성은 시간대에 따라 상이하다.
 
롯데컬처웍스 공연사업팀 윤세인 팀장은 "뮤지컬 <헤드윅>의 다이내믹한 이미지, 스토리텔링을 연계한 테마 코스 메뉴인 파인 다이닝과 콘텐츠를 결합한 '몽드샬롯'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한편 <헤드윅>은 오는 6월 2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