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초연배우 김준수·박은석, <드라큘라> 타이틀롤로 캐스팅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오디컴퍼니 2015-11-25 5,925
지난 9월, 2년만의 공연 소식을 공개했던 <드라큘라>가 출연 배우를 공개했다.

초연 당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만큼 초연 배우들의 출연 여부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극중 인물을 가장 매력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인물들로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드라큘라 역은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최고의 티켓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김준수와 역시 초연부터 참여한 박은석이 맡는다. 드라큘라가 4백년간 사랑하는 여인 미나 역은 청아한 목소리를 가진 임혜영이 연기한다. 드라큘라를 쫓는 반헬싱 역은 2015년 급부상한 강홍석이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앞두고 있다 .



미나의 약혼자로 애틋한 사랑을 보여주는 조나단 역은 뮤지컬 첫 도전인 진태화가, 미나의 친구로 선과 악의 양면성을 모두 보여줄 루시 역은 강단있는 목소리를 보여주는 이예은이 연기한다.



아일랜드 소설가 브램 스토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큘라>는 프랭크 와일드혼의 음악으로 완성된 뮤지컬이다. 2004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세계 각지에서 공연된 작품이다. 2014년 국내 초연에서는 신춘수 프로듀서, 데이비드 스완 연출, 원미솔 음악감독 등 <지킬 앤 하이드>의 힘을 보여준 크리에이티브 팀들이 대거 참여했다.



새롭고 강렬한 배우들과 돌아올 <드라큘라>는 2016년 1월 23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12월 9일 1차 티켓 오픈.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