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오! 캐롤> 프리뷰 골든티켓 오픈…VIP석 5만원에 관람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쇼미디어그룹 2016-10-24 3,817

닐 세다카의 히트팝 주크박스 뮤지컬 <오! 캐롤>이 11월 개막을 앞두고 프리뷰 골든티켓을 오픈한다.



프리뷰 골든티켓은 11월 17일, 18일 양일간 2회 공연을 예매하는 경우 적용되는 할인티켓이다. VIP·R석(1층석)은 5만 원, S·A석(2층석)은 4만 원, OP석은 4만 5천 원으로 판매한다. 판매는 10월 28일 오전 11시부터 예스24, 인터파크에서 시작한다.

<오! 캐롤>은 ‘오 캐롤(Oh Carol)’, ‘원 웨이 티켓(One Way Ticket)’ 등 국내에서도 다수의 CF, 영화음악 등으로 유명한 닐 세다카의 명곡으로 이루어진 작품이다. 다양한 러브 스토리를 담아 가족, 친구, 연인 등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다.

<오! 캐롤>은 작품 색깔에 맞춰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 에이지(All Age)’ 캠페인도 진행한다. 11월 19일부터 12월 4일까지의 공연 예매 시 모녀 동반 관람 혹은 50세 이상(1966년 이전 출생자) 관객이 동반 관람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인 이상의 동창, 단체 관람 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 캐롤>은 196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결혼식 당일 신랑에게 바람맞은 마지를 위로하기 위해 친구 로이스가 신혼여행지인 플로리다의 파라다이스 리조트로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스타 출신의 리조트 경영자 에스더, 에스더를 오랜 시간 짝사랑해온 리조트 쇼 MC 허비, 리조트의 인기 가수인 바람둥이 델, 천부적인 음악적 재능을 가진 게이브까지 6인의 러브스토리가 펼쳐진다.

남경주, 서영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등 뮤지컬 1세대 배우부터 정상윤, 서경수, 허규, 성두섭, 임진아, 안유진, 오진영, 임강희, 정단영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과 국민 악녀에서 사랑스러운 소녀로 변신하는 이유리까지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한다.

한편, <오! 캐롤>은 서울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11월 19일부터 2017년 2월 5일까지 공연한다. 정식 개막에 앞선 11월 17, 18일에는 양일간 프리뷰 공연이 먼저 선보인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