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김한솔 작가·김기연 작곡가 신작 <빠리빵집>, 1월 트라이아웃 공연…신주협, 임철수, 전미도, 최호중 출연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우란문화재단 2018-12-27 6,499
우란문화재단이 문화예술 인력을 대상으로 레지던스와 프로젝트 개발을 지원하는 ‘우란이상’을 통해 지난 1월부터 지원 중인 김한솔 작가, 김기연 작곡가의 신작 <빠리빵집> 트라이아웃 공연이 1월 선보인다. 



<빠리빵집>은 파티시에를 꿈꾸며 아빠와 단 둘이 살고 있는 열여덟살인 성우가 여름 방학 동안 일하게 된 빠리빵집에서 같은 나이인 18세 엄마와 아빠를 마주치게 되고, 성우가 엄마의 마지막 말을 이뤄주기 위해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도록 과거를 바꾸기로 결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빠리빵집>은 지난 9월부터 내부 리딩을 거쳤다. 트라이아웃 공연에선 시간 여행이라는 주요 콘셉트를 무대에서 구현하기 위해 무대를 사면에 배치하고, 객석 자체를 회전시키는 효과로 완성도를 높이고자 한다. 

트라이아웃 공연에는 신주협 임철수, 전미도, 최호중이 이번 공연에 출연한다. 민준호 연출, 서혜선 음악감독, 조수현 무대디자이너, 김영빈 조명디자이너, 김미란 음향디자이너, 정이든 소품디자이너, 도연 의상디자이너, 김민경 분장디자이너 등이 크리에이티브팀으로 참여한다. 

<빠리빵집> 트라이아웃 공연은 1월 12일부터 14일까지 우란2경에서 네 차례 진행한다. 티켓은 12월 27일 오후 2시 오픈한다. 전석 1만 5천 원이다. 

한편, 우란문화재단은 사옥 이전과 함께 5개월 간 ‘우란문화재단 개관축제 피어나다’를 진행 중이다. 공연 및 전시 기획 프로그램인 ‘우란시선’과 인력육성 프로그램 ‘우란이상’ 등 두 개로 개편한 새로운 사업을 담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