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부산 공연 일주일 연장 확정…5월 26일까지 만난다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디즈니(Photo by Joan Marcus) 2019-03-26 2,481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가 4월 11일 부산 공연 개막에 앞서 공연 연장을 확정하고 추가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사진|Joan Marcus ⓒ디즈니

탄생 20주년을 맞아 성사된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한국에서 원어로 볼 수 있는 드문 기회다. 대구와 서울 공연 모두 흥행을 기록했고, 부산 공연 티켓 역시 한국 마지막 투어 지역이라는 의미가 더해지며 빠르게 판매되었다. 

당초 5월 19일까지 예정이었던 부산 공연은 26일까지 공연한다. 추가 오픈 공연 회차는 5월 21일부터 26일 공연이며, 4월 3일 오후 2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총 8회차 공연이며, BC카드 결제시 5%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할 수 있다.

예매처는 드림씨어터, 페이북, 인터파크, 하나티켓, 예스24, 옥션티켓, 멜론티켓, 티켓 11번가다. 드림씨어터 회원은 하루 빠른 4월 2일 오후 2시에 선예매를 할 수 있다. 선예매시 5%, BC카드 결제시 최대 10%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온 킹>은 20개국 1백개 이상 도시에서 공연하며 9천 5백만 명 이상이 관람한 뮤지컬이다. 아프리카 소울로 가득 채운 음악과 언어, 예술과 과학으로 완성한 무대와 의상, 야생 밀림을 연상시키는 동물 캐릭터와 혼연일체된 배우들의 표현은 <라이온 킹>의 매력 포인트다.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서울 공연은 3월 28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한다. 마지막 투어 지역인 부산은 국내 최대 뮤지컬 전용극장인 드림씨어터에서 4월 11일부터 5월 26일까지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