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빈센트 반 고흐>, 5주년 공연 실황 DVD 출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HJ컬쳐 2020-04-06 724
<빈센트 반 고흐>가 5주년 기념 공연 실황 DVD를 출시한다. <빈센트 반 고흐>는 세계적인 화가 빈센트 반 고흐와 동생 테오 반 고흐가 실제 주고 받은 9백여 통의 편지를 바탕으로 만든 창작 뮤지컬이다.



2014년 초연한 <빈센트 반 고흐>는 지난 3월, 5주년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후 공연 실황 DVD 출시 문의가 쇄도했고, 해외 팬들도 오리지널 공연을 보고 싶다는 요청을 해 왔다.

이에 제작사 HJ컬쳐는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공연의 감동과 여운을 나눌 수 있는 실황 DVD 발매를 결정했다. 네 장으로 구성한 DVD에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감성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음악과 첨단 3D 프로젝선 매핑으로 고흐의 명작이 살아움직이는 무대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DVD에는 출연진의 메시지와 미공개 공연 사진을 포함한 48쪽 분량의 부클릿도 함께 제공된다.

지난 3일 예약 주문을 시작하자마자 주문이 폭주한 것과 더불어 5주년 기념 대본집과 OST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졌다. HJ컬쳐가 운영하는 온라인 MD샵 '문화상회'에도 주문 관련 문의가 폭증했다. 이에 대해 HJ컬쳐 측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관객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있어서 공연의 감동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는 OST나 DVD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것 같다. 관객들이 어디에서든 공연의 즐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MD를 '문화상회'를 통해 출시하려 한다"고 밝혔다.

<빈센트 반 고흐> 5주년 기념 대본집과 OST는 온라인 MD샵 '문화상회'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연 실황 DVD는 4월 25일까지 HJ컬쳐 멤버십 앱과 HJ컬쳐 웹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한편, 5주년을 맞은 <빈센트 반 고흐>는 서울 공연에 이어 하반기부터 전국 투어 공연으로 감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