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프리다> 6월 개막…김지우·정유지·아이키 등 뉴 캐스트 합류

글: 이솔희 |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2025-04-21 4,601

뮤지컬 <프리다>가 세 번째 시즌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뮤지컬 <프리다>는 불의의 사고 이후 평생 고통 속에서 살면서도 이를 예술로 승화시키며 삶의 환희를 잃지 않았던 프리다 칼로의 마지막 생애를 액자 형식으로 풀어낸 쇼 뮤지컬이다. 어둠에 당당히 맞선 열정적인 예술가 프리다 칼로의 마지막 순간들을 독창적인 형식으로 담아내며, 그녀가 남긴 'VIVA LA VIDA!'라는 메시지를 통해 고통 속에서 발견하는 삶을 향한 열정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열정적이고 치열하게 자신의 인생을 사랑하며 고통을 환희로 승화시킨 예술가 프리다 역에 김소향, 김지우, 김히어라, 정유지가 출연한다. 초, 재연을 함께한 김소향, 재연에 출연했던 김히어라가 다시 돌아온다. 김지우, 정유지가 새로운 프리다로 관객을 만난다.

 

 

‘더 라스트 나이트 쇼’의 진행자로 프리다의 연인이자 분신이었던 디에고 리베라를 연기하는 레플레하 역에는 전수미, 장은아, 아이키가 무대에 오른다. 독보적인 춤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은 아이키는 이번 작품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다.

 

프리다를 고통 속에 빠지게 한 사고 이후 프리다에게 서서히 다가가 죽음의 그림자를 드리우려 하는 데스티노 역에는 이아름솔, 이지연, 박선영이 이름을 올렸다. 

 

프리다의 어린 시절과 평행우주 속 또 다른 프리다를 연기하는 '더 라스트 나이트 쇼' 크루 메모리아 역에는 박시인, 허윤슬, 유연정이 캐스팅됐다. 


뮤지컬 <프리다>는 오는 6월 17일부터 9월 7일까지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