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새롭게 돌아오는 <헤드윅: 뉴 메이크업>, 윤도현·조승우·조정석·정문성·변요한 캐스팅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쇼노트 2015-12-24 6,624
지난 10년간 공연 때마다 흥행을 놓치지 않으며 소극장 프로덕션을 마무리했던 <헤드윅>이 돌아온다. <헤드윅>은 뉴욕 오리지널 프로덕션 브로드웨이 공연에 맞춰 ‘뉴메이크업’이라는 부제로 2016년 3월 돌아온다. 



<헤드윅>은 2005년 4월 서울 초연 이후 10주년 공연까지 아홉 시즌을 거치며 전국 공연 통산 1,650여 회를 기록했다. 



새로운 해석과 규모, 구성으로 돌아올 2016년 공연에는 헤드윅 역에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 정문성, 변요한의 캐스팅을 확정하며 예매 전쟁을 예고했다. 이미 헤드윅으로 무대에 서며 자신만의 헤드윅을 보여준 바 있는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과 예상하지 못했던 헤드윅 변요한, 정문성을 한 공연에서 만나게 되었다. 



이츠학 역에는 여성 대표 록커 서문탁과 80:1의 오디션을 뚫고 선발된 임진아와 제이민이 캐스팅되었다. 또한 기존 앵그리인치 밴드와 YB멤버 전원이 새로운 앵그리인치 멤버로 참여한다. 



다시 한 번 <헤드윅>의 신화가 이어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헤드윅: 뉴 메이크업> 공연은 3월 1일부터 5월 29일까지 대학로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2016년 1월 8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