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클럽 드바이> 캐스팅 공개…변희상·이종석·이지연 등 출연

글: 이솔희 | 사진: 스튜디오 단단 2024-05-03 717

창작 뮤지컬 <클럽 드바이>가 오는 6월 11일 초연 개막 소식을 알리며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클럽 드바이>는 20세기 말을 배경으로 락클럽을 운영하는 도원과 메인 보컬 본하, 오수 세 사람의 이야기를 담는다.

 

 

 

 

도원이 운영하는 홍대 락클럽에는 세상으로부터 숨어든 오수가 노래하고 있다. 클럽을 잠시 떠나있던 메인 보컬 본하가 돌아오며, 도원은 이들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꿈꾼다. 하지만 본하가 오수에게 빠져들며, 세 사람의 관계는 틀어지기 시작한다. 뮤지컬 <클럽 드바이>는 강렬하고 매력적인 락 넘버들을 라이브 밴드의 연주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락클럽을 운영하는 기타리스트 도원 역에는 변희상, 유태율, 황민수가 캐스팅됐다. 천재적인 음악 재능을 가진 클럽의 메인 보컬 본하 역으로 이종석, 박좌헌, 신주협이 출연한다. 도원의 클럽에서 새로운 인생을 꿈꾸는 보컬 오수 역은 이지연, 조영화, 박소현이 맡는다.

 <클럽 드바이>는 지난 2월에 개최한 쇼케이스를 통해 주요 넘버들을 선보였다. 라이브 밴드 연주의 에너지 넘치는 음악, 배우들의 인상적인 퍼포먼스로 실제 락클럽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뮤지컬 <보이 A>를 제작한 스튜디오 단단이 제작을 맡았으며, 뮤지컬 <트레이스 유>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윤지율 작가와 박정아 작곡가가 다시 한번 만났다. 여기에 <베어 더 뮤지컬>, <머더 발라드>, <풍월주> 등의 작품을 이끌었던 이재준이 연출로 함께한다.

창작 뮤지컬 <클럽 드바이>는 오는 6월 11일부터 9월 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2관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