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비틀즈 노래 엮은 주크박스 뮤지컬 <렛잇비>, 5월 내한

글 | 조경은(수습기자) | 사진제공 | 예스컴이엔티 2016-02-29 3,396
비틀즈의 노래로 만들어진 뮤지컬 <렛잇비>가 오는 5월 내한한다. 2012년 비틀즈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며 영국에서 제작된 이 작품은 미국, 일본, 유럽 등 전세계 170회 이상 투어 공연을 펼치며 2백만명 이상이 관람했다. 


 
<렛잇비>는 비틀즈의 탄생부터 해체까지의 과정을 ‘헤이 주드(Hey Jude)’, ‘예스터데이(Yesterday)’, ‘렛잇비(Let It Be)’, ‘컴 투게더(Come Together)’ 등 총 40곡의 넘버로 무대에 나타낸 콘서트형 뮤지컬이다. 앨범 발매 순으로 유행한 의상, 헤어, 광고, 다큐멘터리 영상 등이 어우러지며 1960년대 콘서트 현장을 재현해낸다. 비틀즈 멤버와 외모, 목소리까지 닮은 배우들이 2시간 동안 비틀즈의 라이브를 완벽하게 소화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비틀즈 멤버 조지 해리슨, 에릭 클랩튼과 세기의 사랑을 나누었던 '패티 보이드'가 방문할 예정이다. 그는 공연 관람과 사인회 등 서울 행사에 참여하며, 공연 관람자에 한해 예매할 수 있는 토크 콘서트 '원더풀 투데이(Wonderful Today)'에서 천재 뮤지션들과 얽힌 이야기를 전해줄 예정이다.
 
공연 기획사 예스컴이엔티 윤창중 대표는 “런던에서 뮤지컬 <렛잇비>를 인상 깊게 관람했고, 작년 11월에는 일본 도쿄까지 찾아가서 공연을 본 팬”이라면서 “국내 팬들에게도 꼭 보여주고 싶은 공연”이라고 전했다.
 
뮤지컬 <렛잇비>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3월 1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