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배우 백형훈,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개최…9월 5일 백암아트홀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블루스테이지 2020-08-04 1,248
뮤지컬 배우 백형훈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를 연다. 안정적이면서도 힘있는 가창력과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는 연기력으로 사랑받아온 백형훈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무대에서 걸어온 10년이라는 시간의 의미를 콘서트에 오롯이 담는다.



<엘리자벳>,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팬텀> 등 대극장 뮤지컬부터 <최후진술>, <팬레터>, <랭보> 등 소극장 창작 뮤지컬까지 각 작품마다 탁월한 캐릭터 해석을 보여주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백형훈은 2016년 팬텀싱어 시즌1에서 3위를 기록한 ‘흉스프레소’ 멤버로, 당시 "감정의 불꽃을 터뜨릴 줄 아는 최고의 뮤지컬 배우"라는 심사평을 들으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 영화 <사랑과 영혼>을 원작으로 한 <고스트>에 칼 역으로 캐스팅된 백형훈은 콘서트에서 데뷔 후 걸어온 10년과 앞으로의 10년에 대해 팬들과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2회로 진행되는 '10th Anniversary 백형훈 콘서트'는 뮤지컬 배우로서 모습뿐만 아니라 어떤 무대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인간 백형훈의 모습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백형훈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뮤지컬 스타들이 지원 사격에 나선다. 오후 3시 공연에는 백형훈과 <록키호러쇼>에서 호흡을 맞춘 마이클 리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후 7시 공연에서는 <최후진술>에 함께 출연했던 최민우, <테레즈 라캥>에서 백형훈과 같은 역을 연기했던 노윤이 함께한다. 백형훈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게스트들이 말하는 그의 매력을 팬들과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뮤지컬 넘버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백형훈으로서 그가 추구하는 음악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10th Anniversary 백형훈 콘서트'는 9월 5일 백암아트홀에서 공연한다. 티켓은 8월 10일 오후 2시부터 멜론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