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일 테노레> 3월 연장 공연 확정

제공 | 오디컴퍼니 2024-02-19 674

뮤지컬 <일 테노레 (IL TENORE)>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로 둥지를 바꾸고 3월 29일부터 5월 19일까지 연장 공연을 이어간다.

 

뮤지컬 <일 테노레>는 한국 오페라의 선구자 ‘이인선’의 삶에서 영감을 받아 박천휴 작가와 윌 애런슨 작곡가가 의기투합해 탄생시킨 작품이다. 일제강점기인 1930년대 경성을 배경으로 ‘조선 최초의 오페라’ 테너를 꿈꾸는 ‘윤이선’과 오페라 공연을 함께 준비하는 독립운동가 ‘서진연’과 ‘이수한’, 세 사람을 통해 비극적이고 어두운 시대 속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제목인 ‘일 테노레(IL TENORE)’는 이탈리아어로 ‘테너’를 뜻한다. 한국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대중성과 예술성을 모두 담아내며, 창작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웰메이드 작품으로 호평받고 있다.

 

 

<일 테노레> 제작사 오디컴퍼니㈜의 대표 신춘수 프로듀서는 “뮤지컬 <일 테노레>는 오디컴퍼니의 프로덕션 노하우를 집대성한 작품이다. 한국적인 소재를 기반으로 보편성을 확보하려 노력했고, 그 노력을 인정받아 평단의 지지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관객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한 번 더 다가설 수 있는 기회로서 연장을 결정했다“며 연장 공연의 기획의도를 밝혔다. 더불어 ”창작 초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의기투합했던 최고의 배우와 크리에이티브 팀과 함께 더욱 탄탄하고 안정화된 작품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일 테노레>는 오는 25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되며, 3월 29일부터 5월 19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연장 공연을 펼친다. 홍광호, 박은태, 서경수, 김지현, 박지연, 홍지희 등 초연에 출연한 배우들이 그대로 함께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