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도리안 그레이> ‘Who is Dorian?’ 뮤직비디오 공개…헨리 역 박은태가 불러

글 | 유지희(수습기자) | 사진제공 | 씨제스컬쳐 2016-08-12 4,971

9월 개막을 앞둔 <도리안 그레이>가 박은태가 부른 ‘후 이즈 도리안?(Who is Dorian?)’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늘(12일) 정오에 씨제스컬쳐 유투브와 티비캐스트 채널을 통해 공개된 ‘Who is Dorian?’ 뮤직비디오는 미스터리한 음악과 신비로운 영상으로 도리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씨제스컬쳐는 “‘Who is Dorian?’은 배질(최재웅 분)의 화실을 방문한 헨리(박은태 분)가 도리안(김준수 분)의 초상화를 본 후 그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 차 부르는 넘버다. 헨리가 도리안에게 홀리듯 이끌리는 마음을 노래하고 있다. 이야기의 시발점이라 할 수 있고, 작품의 개연성을 부여하는 중요한 넘버이기 때문에 뮤직비디오 제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깔끔한 미성과 시원한 고음을 선사해 온 박은태는 이 넘버에서도 자신의 장점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렷한 발음과 정확한 음정으로 넘버를 소화해내 냉철하고 이성적인 헨리의 캐릭터를 표현했다.



오스카 와일드의 소설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각색한 <도리안 그레이>는 귀족 청년 도리안이 아름다움을 영원히 유지하기 위해 자신의 초상화와 영혼을 바꾸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도리안 그레이>는 각색·가사·연출에 이지나, 작곡에 김문정, 대본에 조용신 등이 참여한 작품이다. 김준수, 박은태, 최재웅, 홍서영 등이 출연하는 <도리안 그레이>는 9월 1, 2일 프리뷰 공연 후 9월 3일부터 10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