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팬레터>, 이규형 ‘해진의 편지’ 뮤직비디오 공개

글 | 유지희 | 사진제공 | 라이브 2018-01-22 3,760

<팬레터>가 이규형(해진 역)이 부른 넘버 ‘해진의 편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이규형이 <팬레터> 속 경성 문인 해진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겼다. <팬레터> 초연부터 참여했던 이규형은 감성적이고 순수한 해진의 모습과 자신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몰두하는 천재 소설가 등 상반된 모습을 표현했다.

 

 

‘해진의 편지’는 관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넘버로 손꼽힌다. 극 중 해진이 세훈에게 보내는 편지의 내용을 담고 있다. 책상에 앉아 노래를 부르는 장면부터 노래와 함께 어우러져 흩날리는 꽃잎과 뮤직비디오 도입부와 중간에 삽입된 대사는 실제 공연을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제작사 라이브는 녹음실 모습과 가예헌 풍경을 담은 ‘Number7’, ‘눈물이 나’, ‘그녀를 만나면’ 등 <팬레터> 뮤직비디오를 꾸준히 공개해왔다. ‘해진의 편지’ 뮤직비디오에는 <팬레터> 무대를 담아 “관객들과 영상을 시청자들에게 공연의 여운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하고자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팬레터>는 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인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최종 선정작이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 뮤지컬 ‘올해의 레퍼토리’ 등에도 선정되었다. 공연은 2월 4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진행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