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부산 공연 4월 15일 개막…1월 29일 1차 티켓 오픈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S&Co, Michael Cassel Group, Disney Theatrical Productions 2019-01-22 2,632
유례없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가 4월 11일 부산에서 개막한다. <라이온 킹>은 전 세계 9천 5백만 명이 관람한 역대 흥행 1위 작품이다.


Photo by Joan Marcus ⓒDisney

인터내셔널 투어는 탄생 2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성사되었다. 한국에선 대구, 서울, 부산이 공연지다. 이미 공연을 마무리한 대구에서는 지역 공연 역대 당일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고, 서울에선 지난 1월 9일 개막 이후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부산 공연은 세계 흥행 1위 작품이 부산에서는 처음 공연된다는 점에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오리지널 공연이라는 점과 한국 투어 마지막을 장식하는 점에서 부산 관객뿐 아니라 인근 지역 및 전국 관객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부산 공연은 4월 11일부터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1차 티켓은 1월 29일 오후 2시에 오픈한다. 1차 티켓 오픈에서 예매 가능한 공연 회차는 4월 11일부터 30일 공연까지다. 5월 공연은 추후 오픈 예정이다. 

예매는 드림씨어터, 페이북, 인터파크, 하나티켓, 예스24, 옥션티켓, 멜론티켓, 티켓 11번가, 위메프에서 할 수 있다. 2월 10일까지 BC카드로 결제 시 VIP석은 5%, R석부터 B석 등급까지는 10% 조기 예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본 예매에 앞선 1월 28일 오후 2시에는 드림씨어터 홈페이지에서 단독 선예매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극장 홈페이지(https://www.dreamtheat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