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지킬 앤 하이드>, 첫 공연 앞둔 민우혁·전동석 연습 사진 공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오디컴퍼니 2019-03-11 1,646
<지킬 앤 하이드>가 새롭게 합류하는 지킬·하이드 역을 맡은 민우혁과 전동석의 연습 사진을 공개했다.



오디컴퍼니의 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에는 두 배우의 다양한 표정이 담겼다. 지킬을 연기할 때는 지적이고 댄디하게, 하이드를 연기할 때는 강렬하고 폭발적인 광기를 드러내는 모습이다. 



신춘수 프로듀서는 “민우혁과 전동석은 오디션에서 보여준 뛰어난 퍼포먼스와 매력을 보고 새로운 지킬과 하이드를 탄생시킬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캐스팅했다. 연습에서도 보는 이를 압도하는 힘이 있었다. 두 사람의 공연을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다. 두 배우를 위해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연습을 해준 전체 배우들에게도 고맙다.”고 전했다. 

출연 회차 유료 객석 점유유 98%를 기록하며 지난 10일 마지막 공연을 마친 홍광호에 이어 민우혁과 전동석이 합류함으로써 더욱 풍성해진 <지킬 앤 하이드>는 5월 19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한다. 민우혁의 첫 공연은 3월 18일 오후 8시이며, 전동석의 첫 공연은 3월 14일 오후 8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