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미아 파밀리아>, 전 출연진 참여한 8월 OST 발매…뮤지컬 넘버 25곡, 공연 사진, 가사집 담아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홍컴퍼니 2019-07-10 2,603
<미아 파밀리아>가 모든 배우가 참여한 OST를 8월 발매한다. <미아 파밀리아>는 다이내믹하고 중독성 강한 음악과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열정적인 커튼콜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이다.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발매하는 OST를 위해 이승현, 김도빈, 권용국, 유성재, 조풍래, 안창용, 허규, 박영수, 박규원 등 전 캐스트가 녹음을 마쳤다. 관객들에게 실제 공연과 같은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하기 위해 후반 작업 중이다. 

OST 녹음에는 배우 아홉 명이 세 조합으로 나뉘어 참여했다. 뮤지컬 넘버 25곡을 모두 녹음해 총 CD 6장, 75트랙으로 출시한다. 공연 사진과 가사집도 포함한다. 강렬한 안무와 절도있는 탱고풍 편곡이 돋보이는 극중극 '미아 파밀리아'의 '카더라', 리차드 역 배우들의 애절한 샤우팅이 일품인 '사랑' 등 공연장에서 들을 수 있던 넘버들을 OST로 만날 수 있다. 

바쁜 일정에도 녹음에 참여한 배우들은 역할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실제 무대로 느끼게 할 만큼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고 제작사는 전했다. OST는 드림아트센터 2관 MD부스에서 8월 중 판매를 시작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계정에서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미아 파밀리아>는 1930년대 뉴욕을 배경으로 하는 뮤지컬이다. 바 '아폴로니아'에서 마지막 공연을 앞둔 두 보드빌 배우 앞에 한 마피아가 나타난다. 그러면서 이들이 좌충우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감동과 웃음을 전하며 연일 매진을 이어가고 있다. 공연은 8월 11일까지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이어간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