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2020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2020-04-14 3,773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이 4월 28일까지 2020학년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은 이론과 실기교육을 병행하는 차별화된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공연예술 분야의 주역이 될 공연예술인 양성을 위해 설립된 특수대학원이다.



국내 최고의 교수진과 실전 전문가들로 구성된 공연예술대학원은 PMC프러덕션, 신시컴퍼니, 오디컴퍼니, 쇼노트 등 9개 국내 최상위 제작 기업과 상호 인력 교류 및 인력양성을 목표로 산학교류 협약을 맺었다. 공연예술 기관 단체 및 기업 인턴십, 대학원 강의를 통한 공연기획, 제작, 마케팅 등의 다양한 현장실무 경험 전달하고 있다.

2020년 1학기부터는 뮤지컬 전공 및 실용음악 전공 과정인 공연예술학부를 신설했다. 대학로 캠퍼스는 리모델링을 진행해 강의실, 뮤지컬 연습실, 무대 디자인 실기실, 보컬강의실, 개인 연습실, 무용 실습실 등 전문적인 시설을 확충했다.

2020년도 후기 원서접수는 4월 14일부터 28일까지 진학 어플라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입학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행정실로 문의(02-3668-3708)하면 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