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베어 더 뮤지컬>, 피터·제이슨·아이비 캐릭터컷 공개…24일 프리뷰 티켓 오픈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쇼플레이 2020-04-20 3,437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이 캐릭터컷을 공개했다.



피터 역을 맡은 기세중, 오승훈, 정휘, 김리현은 말할 수 없는 사랑의 비밀 때문에 고뇌하는 인물의 감정을 사진에 담아냈다. 제이슨 역을 소화할 문성일, 임준혁, 홍승안, 김진욱은 혼란스럽고 불안한 심리와 위태로운 감정을 표현하며 두 사람이 겪는 갈등을 간접적으로 보여준다. 아이비를 연기할 허혜진과 임예진은 엇갈린 사랑으로 혼란스러운 감정과 상실감을 표현했다.

<베어 더 뮤지컬>은 4월 24일 오전 11시, 프리뷰 티켓 판매를 인터파크와 하나티켓에서 시작한다. 프리뷰 티켓 오픈에선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5회차 티켓을 오픈할 예정이다. 프리뷰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아픔과 성장을 다룬 뮤지컬이다. 파격적이고 대담한 소재와 드라마,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마니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네 번째 공연을 앞두고 있다.

특히 그동안 오디션을 통해 박강현, 이상이, 민경아 등 많은 신예 뮤지컬 배우를 배출하며 신인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 또한 오디션을 진행했고, 2천 명이 넘는 배우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대담한 소재를 시적인 가사로 풀어내는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5월 29일(금)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