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7월 초연 <제이미>, 조권·신주협·MJ·렌 4인 4색 포스터 공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쇼노트 2020-05-12 3,044
기대작으로 꼽히는 <제이미>(원제: Everybody's Talking About Jamie)가 한국 초연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작사 쇼노트 SNS를 통해 공개한 포스터에서 조권, 신주협, MJ(아스트로), 렌(뉴이스트)은 주인공 제이미가 꿈을 향해 도전하고 성취하며 느끼는 기쁨과 행복감을 표현했다. 감각적인 메이크업과 당당함을 표현한 포스터 속 네 배우는 각자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쇼노트 관계자는 "제이미는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특별하고 당찬 소년이다. 포스터 한 컷에 '제이미'란 캐릭터와 각 배우의매력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드라마도 함께 담아내고자했다."고 전했다. "뮤지컬, 방송, 아이돌 그룹 활동 등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은 네 배우가 카메라 앞에서 밝은 에너지로 작품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가감없이 표현했다."며 네 배우에 대한 기대도 당부했다.

<제이미>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뮤지컬이다. 드래그퀸이 되고 싶어하는 17세 고등학생 제이미의 꿈과 도전, 가족의 사랑을 그렸다. 2017년 영국 셰필드에서 초연한 후 같은 해 웨스트엔드에 입성해 오픈런으로 공연 중인 신작이다. 아시아 최초로 공연되는 한국 초연은 영국 오리지널 프로덕션 매력을 동일하게 전하는 레플리카(Replica) 방식으로 제작된다.

<제이미>는 7월 4일부터 9월 11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5월 14일 오전 10시에 인터파크 토핑 선예매를 시작으로 오전 11시에 LG아트센터, 인터파크티켓, 멜론티켓, 쇼노트 웹사이트에서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