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10주년 기념 공연 티저 영상 공개

글: 이솔희 |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2024-03-28 2,621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10주년 기념 공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오는 6월 5일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작품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서늘한 분위기의 실험실 풍경이 담겨 있다. 실험실 안 박제된 독수리 컷을 시작으로, 실험실 밖으로는 천둥 번개가 휘몰아치며 긴박한 상황이 연출되며 작품의 묵직한 분위기가 그려진다. 

 

 

이와 함께 프랑켄슈타인 성 안 실험실을 배경으로 불꽃이 튀며 긴장감을 높였고, 실험실 안에 놓인 기계에는 강한 전류가 흐르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이어 괴물이 탄생된 기계를 중심으로 서서히 줌인되며 천둥 번개와 함께 ‘프랑켄슈타인’ 타이틀이 등장, 다가올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 두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하게 만드는 작품이다.

 

2014년 초연 당시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총 9개 부문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2014년 초연에 이어 2015년, 2018년, 2021년 관객들을 만났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오는 6월 5일부터 8월 25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