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엘리자벳>, 김준수 참여 스페셜에디션 발매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2012-09-05 3,052

상반기 화제작 중 하나였던 <엘리자벳>이 공연실황 OST를 발매한다. 9월 18일 발매되는 이 앨범에는 <엘리자벳>의 전곡이 수록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옥주현, 김준수, 박은태, 민영기, 이정화, 김승대 등의 배우들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하이라이트 버전 OST에 참여하지 못했던 김준수도 함께 한다.

 

 

이 앨범은 2장의 공연 실황 음원 CD와 뮤직비디오가 담긴 보너스 DVD, 김준수의 공연사진과 프로필 촬영현장 사진 등이 담긴 4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으로 구성돼있다. CD1엔 1막 전체 넘버 21곡이, CD2엔 2막 넘버 22곡이 담겨있다.

DVD에는 5편의 뮤직비디오와 김준수의 미공개 인터뷰 영상이 실린다. 뮤직비디오만을 위해 새롭게 녹음한 ‘마지막 춤’, ‘내가 춤추고 싶을 때’, ‘그림자는 길어지고’, ‘나는 나만의 것’ 등 대표 넘버들, 프로필 촬영현장 스케치와 잘 공개되지 않던 한국 초연 영상들도 볼 수 있다.

 

EMK뮤지컬컴퍼니 측은 “이번 <엘리자벳> OST는 하이라이트 버전과 달리 <엘리자벳>의 전곡이 수록돼 관객들게 공연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 김준수의 뮤지컬 OST를 기다려온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뮤지컬 엘리자벳 2012 라이브 레코딩 코리안 캐스트 스페셜 에디션’은 9월 10일부터 EMK뮤지컬컴퍼니 웹사이트(https://www.emkmusical.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emkshop@nate.com)으로 접수하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EMK뮤지컬컴퍼니 웹사이트에서 선주문 시 김준수 관련 노트, 포토북 등 여러 공연 기념품 중 1개를 임의로 제공한다. 공식 발매일은 9월 18일이며, 13일부턴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도 예약할 수 있다. 가격은 3만5천원.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