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magazine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이 취재한 뮤지컬계 이슈와 인물

피처 | [IT ITEM] <위키드> MD [No.155]

글 |안세영 2016-08-11 6,632

촛대·감온 머그·목걸이·팝업 카드



촛대 \ 15,000  감온 머그 \ 15,000  목걸이 \ 15,000




팝업 카드 \ 10,000



동화 『오즈의 마법사』에 등장하는 두 마녀의 비하인드스토리를 그린 <위키드>는 블록버스터 뮤지컬의 명성에 걸맞게 MD 또한 이십여 종에 달한다. 그중에서도 초록 마녀 엘파바의 팬이라면 눈여겨보아야 할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회전 촛대. 티라이트에 불을 붙이면 상승 기류로 인해 모빌이 빙글빙글 돌아가며, 빗자루를 탄 마녀 그림자가 벽을 타고 날아가는 아름다운 장면을 연출한다.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감온 머그도 인기다. 뜨거운 물을 부으면 마녀가 사라지고 로고가 녹색으로 변하는데, 원작 동화에서 마녀가 도로시가 뿌린 물을 맞고 녹아 사라진다는 점을 떠올리면 더 재미있는 아이템이다. 이와 더불어 하얀 마녀 글린다의 마법 지팡이와 왕관 장식을 모티프로 한 도금 목걸이도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반가운 건 지난 시즌 한국 공연 100회를 기념해 제작한 팝업 카드가 다시 출시됐다는 사실. 국내 애니메이션 아티스트가 디자인한 팝업 카드는 작품의 환상적인 스토리를 한눈에 담아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본 기사는 월간 <더뮤지컬> 통권 제155호 2016년 8월호 게재기사입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