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한 컷으로 미리 보는 특별한 만남…뮤지컬 <해적> 캐릭터 페어 컷 공개

제공 | (주)콘텐츠플래닝 2023-02-21 1,249

 

 

뮤지컬 <해적>이 루이스와 잭, 앤과 메리의 한순간을 담은 캐릭터 페어 컷을 공개했다.

 

<해적>은 출연 배우들이 모두 1인 2역을 맡는 2인 극이다. 극 중 루이스와 앤 역의 정동화, 최석진, 김이후, 김수연, 잭과 메리 역의 정연, 김대현, 주민진, 김려원은 사진을 통해 서로 다른 사연을 지닌 채 함께 항해하면서 우정과 사랑을 나누는 해적의 모습을 표현했다. 

 

루이스와 잭의 페어 컷에서는 처음으로 모험을 떠나게 된 소년 루이스, 거칠어 보이지만 다정한 해적 선장 잭의 일면을 만날 수 있다. 정동화는 잭의 선장 모자를 쓰고 천진난만하게 모험을 기대하는 루이스를, 김대현은 모험에 앞장서는 잭을 그려냈다. 최석진과 주민진은 같은 손동작을 취하며 찰떡궁합 동료가 된 루이스와 잭의 모습을 포착했다. 한편, 김수연과 정연은 각각 항해일지를 소중하게 지닌 루이스와 루이스의 곁을 듬직하게 지키는 잭을 표현했다. 김이후는 잭에게 당돌하게 자기주장을 펼칠 듯한 루이스를, 김려원은 그런 루이스를 전혀 예상하지 못하는 잭을 담았다.

 

앤과 메리의 페어 컷에서는 목숨을 건 결투를 벌인 첫 만남 이후 깊은 사랑을 나누게 되는 총잡이 앤과 검투사 메리의 관계를 엿볼 수 있다. 정동화와 김대현은 어떤 위험이 있더라도 상대방에게 끌리는 순간을, 최석진과 주민진은 서로 깊이 의지하는 듯한 모습을 담아냈다. 김수연과 정연은 상대방을 지키려는 강한 의지가 드러나는 모습을, 김이후와 김려원은 그 무엇도 갈라놓지 못할 앤과 메리의 관계를 표현했다.

 

새로운 출항을 준비하는 뮤지컬 <해적>은 3월 7일부터 6월 11일까지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관객을 만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