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신작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전 배역 오디션 개최

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2023-03-06 2,699

 

창작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가 2023년 12월 공연을 확정한 가운데, 주·조연을 포함한 전체 배역을 선발하는 오디션을 개최한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는 오늘(6일) 12월 선보일 <베르사유의 장미>(원작 이케다 리요코)의 전 배역 오디션 개최 소식을 전했다.

 

<베르사유의 장미>의 오디션은 왕실을 호위하는 자르제 가문의 딸이자 왕실 근위대 장교가 되어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를 호위하는 오스칼 프랑소와 드 자르제를 비롯해, 신분 차이 때문에 오스칼을 향한 마음을 숨기고 그녀의 곁을 지키는 자르제 가문의 하인 앙드레 그랑디에, 귀족들을 두려움에 떨게 하는 혁명정부의 일원이자 민중의 영웅 베르날 샤틀레, 오스칼의 보좌관 플로리안 빅토르 클레망 드 제로델, 복수를 위해 오스칼에게 접근하는 소녀 로자리 라 몰리에르, 여왕의 총애를 받아 권력을 손에 쥔 폴리냑 부인 등 주조연과 아역을 포함한 전 배역, 앙상블 배우, 댄서를 대거 선발한다.

 

이번 오디션은 3월 13일까지의 서류 접수를 시작으로 합격자에 한해 자유곡, 지정 안무, 지정 대사 등을 심사하는 2차 오디션을 진행하며, 2차 오디션 합격자 중 추가 오디션이 진행된다. 작품의 오디션은 노래와 연기는 물론, 배역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이미지, 나이, 성격 등까지 엄격한 기준으로 심사할 예정이다.

 

<베르사유의 장미>는 1972년 일본에서 첫 연재를 시작해 역대 최고의 걸작으로 평가받는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며, 프랑스 혁명이라는 거대한 역사를 목도한 인물들의 성장과 애절한 사랑을 새로운 각도에서 조망할 예정이다. 중심인물인 오스칼의 이야기에 주목해 원작의 서사를 유지하면서도 드라마틱한 선율의 음악과 18세기 파리에 온 듯한 무대미술 등 뮤지컬 장르만이 전할 수 있는 강점을 더해 선보인다.

 

창작진으로는 뮤지컬 <마타하리>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베토벤> 등을 제작한 엄홍현 총괄 프로듀서를 필두로, <프랑켄슈타인> <벤허> 등을 탄생시킨 왕용범과 이성준이 각각 극작 및 연출, 작곡 및 음악감독을 맡는다.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는 오는 12월 LG아트센터 서울 LG 시그니처(SIGNATURE) 홀에서 개막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